[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코미디언 이은지가 블랙핑크 제니를 따라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dingo global DGG'에는 '내 이름은 손민수 EP.1 BLACKPINK JENNIE 를 손민수 해보았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은지는 "K-POP을 정말 좋아하는데, 딩고에서 유튜브를 같이 하자고 했다"며 "여러분들과 함께하면 더 재밌을 것 같아서 시작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은지는 "내 이름에 걸맞게 모든 K-POP을 따라 하고 다닐 거다. 많은 K-POP 중에 누굴 따라 해볼까?"라며 고민하다가 "제니를 따라 해보겠다"라고 전했다.
따라 하기에 앞서 이은지는 제니를 소개했다. 이은지는 "제니는 2016년 블랙핑크로 데뷔했다. 단 3년 만에 글로벌 K-POP 스타로 부상했다"라며 "제니하면 떠오르는 단어에는 크롭 탑, 핑크색 사복, 브릿지, 곱창밴드, 샤넬 공항패션 등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은지를 제니로 만들어줄 메이크업 선생님이 등장했다. 이은지는 "저를 제니로 만들어 달라. 제니는 눈썹이 아치형이기 때문에 그 점 유의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선생님이 "은지 씨 원래 눈썹이 아치형이시다"라고 말하자, 이은지는 "제니랑 통했다. 역시 난 따라 하기 위해 태어난 여자다"라며 기뻐했다.
메이크업 선생님은 '마지막처럼' 활동 때의 제니를 연상시킬 수 있게 브라운 세미 스모키 컬러감으로 메이크업을 했다.
메이크업이 끝난 후 이은지는 건방지면서도 약간 도도한 표정을 지으며 SNS 속 제니 따라잡기에 나섰다. 이은지는 "제니는 이렇게 당당한 느낌을 줘야 하고 눈은 약간 흐리멍덩하게 떠야 한다. 어깨는 마치 탈골된 것처럼 한 쪽을 내려야 한다. 완전 제니 같지 않냐"라며 디테일하게 분석했다.
이어 이은지는 "어깨를 턱 끝에 닿게끔 하고 시선은 정면을 향한다"라며 측면 사진 또한 완벽하게 재현했다.
끝으로 이은지는 블랙핑크의 'Lovesick Girls', '마지막처럼' 커버댄스를 선보이며 제니 따라 하기를 마무리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유튜브 채널 'dingo global DGG' 화면 캡처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