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밴드 로코베리(로코, 베리)가 이석훈과 명곡을 다시 부른다.
로코베리는 12일 오후 6시 가수 이석훈과 함께 한 리메이크 싱글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발매한다.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는 지난 2010년 발매된 이석훈의 첫 솔로 앨범 수록곡으로 안영민(베리)이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을 맡아 애정이 남다른 곡이다. 설렘을 자극하는 멜로디와 이석훈의 달콤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로코베리와 이석훈의 듀엣으로 편곡된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2021)'는 오케스트라와 어쿠스틱 악기 사운드에 로코와 이석훈의 감미로운 화음이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안영민(베리)은 '내 사람', '라라라', '아리랑', '광' 등 SG워너비(SG WANNABE)의 다수 명곡을 작사한 바 있고, 로코베리 결성 이후에는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윤미래 'Always', 폴킴 '안녕' 등 숱한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이석훈의 첫 솔로 싱글 '사랑하지 말아요' 또한 로코베리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오랫동안 다수 앨범으로 음악적 교감을 나눠온 로코베리와 이석훈이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2021)'로 선사할 봄날의 감성 시너지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로코베리와 이석훈의 리메이크 싱글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2021)'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하얀달엔터테인먼트, C9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