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0:34
연예

'모범택시' 이제훈, 교통사고 유발…이솜 크게 다쳤다

기사입력 2021.05.01 22:34 / 기사수정 2021.05.01 22:34

조재호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재호 기자] '모범택시'이제훈이 이솜과 이유준을 크게 다치게 만들었다.

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에서는 김도기(이제훈 분)가 강하나(이솜)와 왕민호(이유준)를 다치게 만들었다

김도기는 차를 몰면서 자신을 미행해오는 차량을 발견했다. 김도기는 뒤에서 승합차를 모는 최경구(장혁진)에게 "먼저 가 있으세요"라고 무전했다. 김도기는 미행해오는 차량의 동태를 살피기로 마음먹었다.

강하나는 왕민호와 함께 한 차량을 추적하다가 괴한들의 자동차 습격을 받았다. 왕민호는 "뭐야 이 새끼들"이라고 말하며 당황했다. 강하나는 공포의 비명을 질렀다.
 
김도기가 강하나의 위기를 구하기 위해 차를 몰고 나타났다. 김도기는 운전 실력과 기지를 발휘해서 강하나를 습격한 괴한들의 자동차를 하나하나 물리쳤다. 하지만 김도기는 강하나가 타고 있는 자동차마저 사고 나게 했고, 왕민호를 크게 다치게 만들고 말았다.   

강하나는 왕민호의 상태를 살피며 119를 불렀다. 반면 김도기는 박양진(백현진)의 별장으로 향했다.

최경구는 안고은(표예진)의 부재를 걱정했다. 최경구는 김도기에게 "(안고은의 도움 없이)혼자 들어가도 괜찮아요?"라고 물었다. 김도기는 "내 걱정은 말고 (성 착취 영상)서버를 최대한 빨리 찾아주세요"라고 대답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방송화면
 

조재호 기자 tachyon198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