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00
연예

'트러블러' 이용진X이진호, 감성 파괴 제주 데이트 여행

기사입력 2021.04.30 13:4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용진, 이진호가 파격적인 여행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30일 JTBC 멀티플랫폼 콘텐트 '트러블러-용진호의 돈독한 여행'에서는 제주 여행을 떠난 이용진과 이진호의 아침 일상이 공개된다. 침대에서 일어나 조용히 기지개를 켜고, 스트레칭하는 모습은 익숙히 봐왔던 일상 브이로그와 다를 바 없었다. 하지만 본격적인 외출 준비가 시작되자 분위기는 범상치 않게 흘러갔다. 이진호가 틀어놓은 서태지와 아이들의 노래에 숙소가 시끌벅적해졌기 때문. 노래를 따라 부르며 얼굴을 매만지는 이진호는 물론, 이용진 또한 리듬에 맞춰 로션 통을 흔들며 흥겨움을 뿜어냈다.

하지만 흥겨움도 잠시, 세찬 바람이 부는 날씨에 용진호 콤비는 계획한 일정을 마무리할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섰다. 역시나 풍랑주의보가 내려졌고 가파도에 가려던 이용진과 이진호는 계획을 변경해 연인들의 제주 데이트 코스를 즐기기로 했다. 첫 번째로 찾은 곳은 산방산 앞 유채꽃밭. 용진호 콤비는 탁 트인 노란빛 배경을 두고 놀이기구에 올랐다. 하지만 뜻밖에 두 사람은 떨어져 앉게 되었고, 혼자 앉은 이진호와 달리 이용진은 카메라 감독과 나란히 앉아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산방산을 벗어나 용진호 콤비가 두 번째 데이트 코스로 찾은 곳은 면세점이었다. 공항이 아닌 시내에 위치한 면세점에서 여유 있게 쇼핑하기로 한 용진호 콤비는 탕진을 예고하며 건물에 입장하는데, 두 사람이 큰맘 먹고 산 면세품은 본 콘텐트에서 공개된다.

용진호 콤비의 파격 브이로그와 제주 데이트 코스 여행은 30일 오후 6시 JTBC ‘트러블러'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JT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