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3:57
스포츠

한화, 어린이날 '주니어 JOB 월드'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1.04.29 15:41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한화 이글스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주니어 JOB 월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직접적으로 참여하는 이벤트의 기회가 줄어든 점을 고려해 '체험'을 주요 테마로 펼쳐진다. 어린이들이 프로야구와 연관된 직업인 야구선수, 스포츠기자, 리포터, 장내 아나운서, 응원단장, 치어리더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흥미를 발견하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날 출전하는 선수들은 어린이팬 이름이 마킹된 특별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직접 그라운드 위에서 플레이하는 선수와 유니폼에 이름을 적은 어린이가 함께 뛴다는 의미를 담은 간접 체험의 기회다. 키즈회원, 선수단 자녀를 대상으로 사전 추첨해 참가자를 결정할 예정이다.

경기 전에는 스포츠기자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화생명이글스파크 인터뷰존에서 선수 기자회견이 이뤄진다. 어린이 기자단은 실제로 경기 전후 미디어 인터뷰가 진행되는 곳에서 직접 선수를 인터뷰하는 색다른 체험을 하게 된다.

또 키즈 리포터는 최근 공간 리뉴얼로 재탄생한 '이글스TV스튜디오'에서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한다. 경기 중에는 선수 라인업 소개 역할의 장내 아나운서, 관중의 응원을 유도하는 응원 단장과 치어리더, 1루와 3루에 배치돼 경기 진행을 돕는 볼보이 체험이 가능한 이벤트도 있다.

경기장을 찾은 모든 어린이 관중은 '미스터리 키즈 기프트'를 받을 수 있다. 선물은 3루 C출입구에서 배포되며 유니폼, 수리 망토담요, 이글스가방, 수리 인형, 안대 등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한편, 이날 경기 시구는 어린이날의 의미를 소속 선수와도 함께하기 위해 기혼 선수들과 자녀가 합동으로 진행한다. 시구 명단은 당일에 공개된다. '주니어 JOB 월드' 이벤트의 참여 신청과 안내 사항은 구단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한화 이글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