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43
연예

‘28일 컴백’ 온앤오프, 시크+몽환 카리스마…힙합 스타일링 매력

기사입력 2021.04.23 10:13 / 기사수정 2021.04.23 10:2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온앤오프(ONF)가 새로운 콘셉트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2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온앤오프의 첫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업로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온앤오프는 이전에 선보여왔던 콘셉트보다 더 강렬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전체적으로 쨍한 레드 컬러가 감도는 배경에 각자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은 자유분방하고 유니크한 힙합 스타일링으로 변신했다. 특히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감성이 오묘하게 묻어나 이번 앨범을 통해 온앤오프만의 독특한 색깔을 더욱 확고히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온앤오프의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는 타이틀곡 ‘춤춰(Ugly Dance)’와 함께 ‘My Genesis(Übermensch)’, ‘The Dreamer’를 기존의 수록곡에 더해 총 14곡으로 트랙을 채웠다.


타이틀곡 ‘춤춰(Ugly Dance)’는 지난 앨범의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의 연장선상에 있는 노래로 ‘Complete(널 만난 순간)’, ‘사랑하게 될 거야(We Must Love)’ 등의 명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모노트리 황현 작곡가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춰 K팝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앞서 온앤오프는 첫 정규 앨범으로 국내외 음원차트 1위뿐 아니라 앨범 초동 판매량도 자체 기록을 경신하는 등 더욱 높아진 인기를 입증했다.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를 비롯해 영국 매거진 FAULT, 홍콩 일간지 SCMP 등 해외 매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글로벌 대세의 면모를 보였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를 발매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WM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