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에이핑크 손나은이 패션 화보를 통해 몽환적 비주얼을 뽐냈다.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Samantha Thavasa)는 뮤즈 손나은과 함께한 21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손나은은 특유의 청순 비주얼과 로맨틱한 감성으로 사만사타바사의 신상 아이템을 착용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이는 21 SS 컬렉션은 ‘Full of Commas’라는 테마로 차분하고 자연의 평화로움이 물씬 느껴지는 컬러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 손나은은 페미닌한 무드의 셔츠 스타일링에 파스텔톤의 미니 백을 더해 캐주얼한룩을 선보이기도 하고, 우아한 원피스 패션에 화이트 컬러의 숄더백을 매치해 단아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이외에도 유니크한 스트랩이 돋보이는 토트백이나 반듯한 쉐입의 크로스백을 활용해 완벽한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화보 속 손나은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해준 사만사타바사의 21 SS 컬렉션 아이템은 트렌디한 디자인에 부드러운 컬러감이 특징으로 어떠한 스타일에도 구애받지 않고 멋스러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사만사타바사와 뮤즈 손나은이 함께한 21 SS 컬렉션 화보 속 아이템은 사만사타바사의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사만사타바사(Samantha Thavasa)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