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화사한 봄꽃보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삼성전자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갤럭시 버즈 프로 새 화보를 공개했다.
지민의 고유 해시태그인 #Jimin 과 함께 styling up with #GalaxyBudsPro. He’ll never miss a beat. #GalaxyxBTS’ 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지민은 손 끝까지 감정이 느껴지는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노을이 물들기 시작하는 연 보라빛 하늘을 배경에서 살포시 눈을 감고 입가에 잔잔한 미소를 머금은 채 음악에 심취한 지민.
그는 표정과 동작만으로 봄의 아름다움과 따사로움을 구현해내며 꿈결 같은 소년미를 뿜어냈다.
특히, 버즈를 낀 귓가에 들려오는 음악을 머리부터 손가락 끝까지 섬세한 표현으로 완성.
보는 이들에게 몰입감을 극대화시키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화보 공개 후 팬들은 “봄꽃보다 아름다운 지민”, “역시 화보장인 답네’, ‘손 끝 표현마저 아름다운 사람”, “온 몸으로 음악이 느껴져 마치 내귀에 들리는 듯 하다”, “매일이 리즈인 지민의 미모”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삼성전자 공식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