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브라운더스트에 신규 조력자가 등장한다.
9일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조력자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조력자는 먼저, 5성 마법형 루멘의 조력자 ‘오델라’이다. 오델라는 루멘의 보좌관으로 현재 리처드 대공의 동향을 파악하기 위해 흑사자 기사단의 마법사단 참모로 들어가있다. 또한, 냉철하고 유능한 인재로, 때로는 망설임 없이 피도 눈물도 없는 결정을 내린다.
4성 공격형 카린의 조력자 ‘슈마’는 소심한 카린과 반대로 껄렁껄렁한 성격으로 포기를 모르는 도적단의 돌격대장이다. 진에게 항상 대들지만, 진짜 남자라며 부러워하고 존경하는 면도 있다.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오는 22일 까지 진행된다. 먼저, 5성 마법형 루멘을 획득할 수 있는 조각 미션 이벤트와 함께 뽑기 10회 진행 시 2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일 주어지는 3종의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하여 획득한 코인으로 ‘4성 조력자 슈마’, ‘전설계약서’, ‘다이아’ 등 얻을 수 있고, 태국 송끄란 축제를 기념하는 이벤트에 참여하여 미션을 성공하면 5성 능력강화 비약, 다이아, 레드 슬라임 등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캠페인 시즌 2의 신규 난이도가 추가됐다. 시즌 2의 1~5챕터를 ‘매우 어려움’ 난이도로 즐길 수 있으며, 클리어 시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네오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