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8:35
연예

'커피 오어 티' 유쾌함 더한 미공개 스틸…찬란한 청년들의 스타트업 도전기

기사입력 2021.04.06 12:08 / 기사수정 2021.04.06 12:0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커피 오어 티'(감독 데렉 후이)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커피 오어 티'는 진짜 행복을 찾아 탈도시를 감행해 얼떨결에 의기투합한 세 청년의 좌충우돌 스타트업 도전기를 그린 영화.

공개된 스틸에는 택배 사업으로 성공하고픈 '배달 덕후' 펑 시우빙이 고향으로 돌아와 택배소를 마련하고자 동네 슈퍼를 인수하기 위해 생수통을 들고 비장한 표정을 짓는 모습과 그런 시우빙과 함께 윈난에서 동업을 시작한 웨이 진베이의 훈훈한 매력에 반한 여성 주민들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택배소로 다급하게 몰려든 주민들의 모습과 함께 봉고차 안에서 무언가 새로운 결심을 한 듯한 웨이 진베이와 펑 시우빙의 모습은 앞으로 이들 앞에 펼쳐질 새로운 일들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무뚝뚝해 보였던 이과형 창업덕후 웨이 진베이가 커피 원두 봉투를 들고 모델처럼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은 그 캐릭터의 다양한 매력은 물론, 아시아가 주목하는 훈남 배우 류호연의 활약을 기대케한다. 

마지막으로 비장한 표정으로 팀복을 입은 채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밀레니얼 삼인방은 입고있는 옷 색깔처럼 그들의 정열적이고 거침없는 도전기를 예고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커피 오어 티'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