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샤이니가 신곡 ‘Atlantis’(아틀란티스)로 ‘청량 끝판왕’의 면모를 보여준다.
샤이니 정규 7집 리패키지 ‘Atlantis’는 4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Atlantis’를 비롯한 ‘같은 자리 (Area)’, ‘Days and Years’(데이즈 앤 이어즈) 등 신곡 3곡이 추가된 총 12곡이 수록되어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Atlantis’는 멤버들의 톡톡 튀는 시원한 보컬이 샤이니 특유의 청량감을 선사하는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통해 처음 마주한 깊은 감정을 미지의 세계 ‘아틀란티스’에 빗대어 표현했으며, 래퍼 창모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Atlantis’ 안무는 신곡 분위기와 가사에 맞춰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동작들로 구성, 거센 파도를 연상케 하는 다채로운 대형, 깊은 바다 속에 빠져드는 듯한 포인트 제스처 등 ‘무대 장인’ 샤이니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또한 6일 0시에는 샤이니 각종 SNS 계정을 통해 멤버 온유와 민호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샤이니 정규 7집 리패키지 ‘Atlantis’는 4월 15일 음반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