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09
연예

'자산어보' 8일 메가토크 진행…이준익 감독·김세겸 시나리오 작가 참석

기사입력 2021.04.05 13:04 / 기사수정 2021.04.05 13:0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자산어보'(감독 이준익)가 오는8일 메가토크를 개최한다.

'자산어보'는 흑산으로 유배된 후, 책보다 바다가 궁금해진 학자 정약전과 바다를 벗어나 출셋길에 오르고 싶은 청년 어부 창대가 '자산어보'를 집필하며 벗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8일 오후 7시 30분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메가토크에는 '자산어보'의 깊이 있는 스토리를 완성한 주역 이준익 감독과 김세겸 시나리오 작가의 참여 소식으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준익 감독이 "김세겸 작가가 유교철학과 출신이라 논어, 대학 등에 대한 지식이 풍부했다. '자산어보' 속 논어와 대학의 구절들이 생활어에 자연스럽게 붙은 건 다 작가 덕이다"라고 밝힌 것처럼, 김세겸 시나리오 작가는 '자산어보'의 각본 집필에 참여해 영화 속 유교철학 이야기를 심도 있게 풀어내는 데 기여했다. 

이번 메가토크에서는 그동안 듣지 못했던 '자산어보'의 기획부터 제작까지 프로덕션 전반을 아우르는 심도있는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자산어보' 메가토크는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자산어보'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