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YNK KOREA(대표 김학준)와 와이즈로직(대표 이강수)이 서비스하는 리얼 PVP 전략 웹RPG '영웅서유기(www.westhero.co.kr)'가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간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올해 마지막 웹게임 기대작으로 관심을 얻고 있는 '영웅서유기'는 서유기 속 등장인물을 영웅으로 육성하여 즐기는 <삼계경기장 전투>, 최대 40만 군사가 펼치는 <도시점령전>, 원작 속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꾸며진 '혈마궁', '시련던전' 등 <던전 공략>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전략 전투의 재미를 가진 웹 RPG다.
이번 CBT는 3일 오후 1시부터 12일 밤 12시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영웅서유기' 공식홈페이지(
www.westhero.co.kr)에 회원 가입한 유저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다.
특히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의 안정적인 플레이를 위해 5일 간격으로 나누어 CBT를 실시할 예정이다. 유저들은 3일부터 7일까지는 오후 1시부터 6시, 총 5시간 동안 플레이가 가능하며 오는 8일부터 5일 간은 매일 24시간 영웅서유기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영웅서유기'는 CBT 실시 기념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테스트 참여 유저 전원에게 3천 금화를 매일 지급해 게임 플레이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영웅서유기'에 회원 가입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테스트 기간 동안 전 서버를 대상으로 명성치 1위를 기록한 유저에게 '태블릿 PC'를 제공한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오늘 첫 선보이는 '영웅서유기'는 1:1 PVP와 영웅 콘텐츠를 적절하게 구성해 단 5분의 짧은 시간이라도 즐길 거리가 다양한 웹게임"이라며 "삼계 경기장 전투, 도시점령, 던전 공략 등 전투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영웅서유기' CBT에 유저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영웅서유기 CBT 및 게임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웅서유기 공식 홈페이지(
www.westhero.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사진= '영웅서유기'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