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5:09
연예

'브걸 동생그룹' 다크비, 신곡 '줄꺼야' MV 티저 공개…파격 스타일

기사입력 2021.03.22 10:2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신곡 ‘줄꺼야 (ALL IN)’의 뮤직비디오 티저 1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2일 자정 다크비(DKB)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The dice is cast’(더 다이스 이즈 캐스트)의 타이틀곡 ‘줄꺼야 (ALL IN)’ 뮤직비디오 티저 1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다크비(DKB) 멤버들은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함께 등장, 공허한 분위기가 물씬 나는 폐공장을 활보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아울러 한층 짙어진 눈빛으로 고뇌하는 듯한 연기를 선보이며 마치 한편의 로드무비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약 20초 가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비주얼과 세련된 영상미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다크비(DKB)의 정규 1집 ‘The dice is cast’의 타이틀곡 '줄꺼야 (ALL IN)'는 감성을 자극하는 피아노 선율과 그루브한 리듬에 808 사운드가 더해진 팝 댄스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내 모든 것을 올인 하겠다는 마음의 변화를 서정적인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한편 다크비(DKB)는 오는 30일 오후 12시, 정규 1집 'The dice is cast'로 컴백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