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01:34
연예

'실패의 아이콘' 지석진·장동민 출연?…"실패한 적 없어" 폭소 (집사부일체)[포인트:컷]

기사입력 2021.03.21 13:18 / 기사수정 2021.03.21 13:1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SBS 예능 '집사부일체' 사상 최초 초대형 장기 프로젝트 '실패스티벌'의 서막이 열린다.

21일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는 초대형 장기 프로젝트 '실패스티벌' 대장정의 화려한 서막을 알린다.

탁재훈, 이상민 사부를 필두로 시작된 '실패스티벌'은 실패에 손뼉을 쳐주고 응원하는 축제로, 실패의 의미를 재해석하기 위해 기획된 대형 프로젝트이다. 두 사부와 멤버들이 직접 섭외를 시도했던 지석진, 이수근, 장동민 등 '초특급 실패스타'들이 현장에 등장할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작하기에 앞서, 특급 픽업카가 VVIP 실패스타들을 직접 모시러 가며 '집사부일체' 초호화 페스티벌의 수준급 규모를 자랑했다. 그러나 이날 페스티벌에 초대 당한 실패스타들은 픽업카를 보고 버럭 화를 내는가 하면 초대장을 내동댕이치는 등 실패를 부정하는 공통적인 모습을 보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페스티벌 현장에서는 사부들과 '집사부일체' 멤버들, '실패스타 TOP5'까지 연말 시상식에 버금가는 화려한 드레스코드를 선보여 모두를 감탄케 했다. 

또 초대형 페스티벌에 걸맞은 스페셜한 연회장 비주얼에 출연자 모두 입이 떡 벌어지는 리액션을 보였다는데. 과연 모두를 놀라게 한 '실패스티벌'의 성대한 축제 현장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집사부일체'는 21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