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2:41
연예

이영지 "10kg 감량, 미용 목적 NO…안 되겠다 싶어서 다이어트"[화보]

기사입력 2021.03.19 11:53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래퍼 이영지가 패션지 '보그 코리아'와 촬영한 화보가 공개되었다. 

이영지는 하얀색 펀칭 원피스와 크롭트 톱, 마이크로 미니 스커트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소화하며 평소 스타일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이영지는 인터뷰를 통해 다이어트를 하게 된 이유에 대해 “미용 목적만이 아니에요. 20대가 되면서 이미지를 바꿔보고 싶었어요. 대중에게 시각적 변화를 주고 싶었죠. 무엇보다 살이 찌면서 일할 때 체력이 달렸어요. 금방 숨이 가쁘고 피곤해져서 안 되겠다 싶었다”고 답했다.



직접 만든 휴대전화 케이스를 ‘완판’해 수익금 2억 4천만원을 기부한 것에 대해서는 “디자이너의 ‘ㄷ’ 자도 모르는 제가 그림판으로 끄적인 걸 좋아해주셔서 놀랐어요. 케이스를 판 돈이 제 돈이라고 여겨본 적 없어요. 가끔 주변에서 ‘네가 쓸 수 있는데 아깝지 않냐’고 하는데 한 순간도 그런 생각 한 적 없어요. 처음 목표 금액은 1,000만원이었고, 이보다 덜 모이면 사비를 투자해서 기부하려고 했어요”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영지는 3월 20일 보그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kg 이상 감량이 가능했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신의 가방 속 소지품을 소개하는 코너인 ‘마이 보그(My Vogue)’에 출연한 이영지는 비닐봉지를 자신의 가방이라고 소개하며 범상치 않은 입담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영지의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4월호에 8페이지에 걸쳐 게재되며, 보그 웹사이트에서도 모든 화보와 인터뷰 전문을 확인할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보그 코리아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