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4:17
연예

이상화, ♥강남도 못 먹어본 스페셜 요리 공개 (볼빨간 신선놀음)

기사입력 2021.03.18 16:10 / 기사수정 2021.03.18 15:37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이상화가 남편 강남에게도 해준 적 없다는 스페셜 요리를 선보인다.

19일 방송되는 MBC ’볼빨간 신선놀음'에는 빙상여제 이상화가 출연한다.

일일신선이자 도전자로서 나선 이상화의 스페셜 요리의 정체는 바로, 어머니에게 직접 전수 받은 ‘김치짜글이’ 레시피와 고소한 식감을 살린 ‘참치 플레이크’. 특히 이상화는 어머니의 손맛을 재현하기 위해 직접 어머니에게 공수한 김치를 사용하며 요리에 열의를 보였다. 이에 다른 도전자들은 “냄새부터 맛있다.”, “이건 끝났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금도끼 가능성을 점치기도 했다.



요리의 첫 시식을 담당하게 된 하하는 흰쌀밥 위에 김치를 얹은 뒤, 참치 플레이크를 탑처럼 쌓아 먹방의 정석(?)을 보여줬다. 다음 차례인 성시경의 재촉에도 불구하고 말없이 시식을 이어가던 하하는 갑자기 “우리 프로그램을 뭐로 보는 거야!”라고 격분(?)하기도 했다. 이에 김종국은 "플레이크는 아이디어가 좋지 않나"라며 하하를 진정시켰고, 하하는 "같이 먹으면 달콤하긴하다" 라며 최종 평가를 내리기 전 고민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볼빨간 신선놀음'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볼빨간 신선놀음'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