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2:02
게임

하스스톤 새 확장팩 ‘불모의 땅’, 오는 31일 출시…135장의 신규 카드 순차 공개

기사입력 2021.03.17 17:07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하스스톤 새 확장팩 ‘불모의 땅’이 오는 31일 출시된다.

17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측은 인기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최신 확장팩, 불모의 땅(Forged in the Barrens™)이 오는 3월 31일(수) (이하 한국 시간 기준) 출시된다고 밝혔다.

우선, 불모의 땅 내 태양에 그을린 평원을 가로지르는 위험한 여행에서 이정표 역할을 할 세부 카드 정보가 오늘부터 3월 23일(화)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사전 공개된다.  우리 나라 인기 하스스톤 스트리머 플러리와 철면수심도 카드 공개에 참여, 플러리는 3월 18일(목) 오후 6시, 철면수심은 3월 22일(월) 오후 6시에 각자의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신규 카드를 최초 공개한다.

카드 사전 공개 일정의 마지막 날인 3월 23일(화) 오전 2시 하스스톤 공식 트위치 채널 및 유튜브 채널에서는 최종 카드 공개 방송이 진행된다.  전세계 유명 스트리머들이 함께 하는 카드 평가 방송이 이어지는 가운데, 같은 날 3월 23일(화) 오후 6시부터는 기무기훈, 따효니, 레니아워, 크라니쉬 (이하 가나다 순) 등 인기 스트리머 네 명이 등장해 새 카드들을 견주어 보는 ‘돌정상회담’이, 그리고 다음 날인 3월 24일(수) 오후 6시부터는 기무기훈, 레니아워 등 14명의 스트리머들이 직접 새 카드를 들고 첫 대결을 펼치는 사전 체험 방송이 하스스톤 공식 트위치 및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 새 확장팩의 필승 덱을 한 발 앞서 살펴보고 고민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이 외에도, 스폰지밥과 같은 유명 애니메이션 등을 통해 친숙한 목소리의 이인성 성우와 함께 하는 하스스톤 초보자 가이드 영상, 그리고 스랄과 렉사르가 읽어주는 신규 콘텐츠 성우 패치 노트 영상 등도 이 달 내에 준비될 예정으로,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하스스톤의 다양한 최신 영상들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구매한 불모의 땅 카드 팩을 정식 출시 전 각자의 집 혹은 편한 장소에서 미리 열어보고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비공개 개인 와글와글 하스스톤(Fireside Gathering)도 찾아온다. 와글와글 하스스톤은 불모의 땅 확장팩 출시 전 주말인 3월 27일(토) 오전 2시부터 30일 (화) 오전 2시까지 등록, 진행할 수 있으며 참여 시 새 카드를 열어보는 것과 더불어 이를 사용한 와글와글 난투(Fireside Brawls)도 즐길 수 있다.  비공개 개인 사전 체험 와글와글 하스스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불모의 땅은 하스스톤의 새 정규력 그리핀의 해(Year of the Gryphon)의 시작을 알리는 첫 확장팩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속 인기 지역 불모의 땅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은 135장의 신규 카드와 함께 신규 키워드 광폭(Frenzy) 및 전설 용병 하수인 등 새로운 요소들을 선보인다.  

불모의 땅 대형 묶음 상품은 3월 31일 출시 이전까지 80,000 배틀코인(PC 기준)에 예약 구매 가능하다.  여기에는 황금 카드만 들어 있는 황금 카드 팩 5개가 포함된 불모의 땅 카드 팩 85개,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2장, 하뮬 룬토템(Hamuul Runetotem) 카드 뒷면과 영웅, 그리고 다음 확장팩까지 유지되는 하스스톤 전장 보너스가 포함된다.  

불모의 땅 예약 구매 묶음 상품은 50,000 배틀코인(PC 기준)에 예약 구매 가능하며, 불모의 땅 카드 팩 60개, 무작위 전설 카드 2장, 하뮬 룬토템 카드 뒷면이 포함된다.  불모의 땅 확장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