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03:27
연예

베이지, 신곡 ‘나의 인절미’ 13일 공개…강아지와 우정 담아

기사입력 2021.03.13 23:18



그동안 많은 사랑 이야기를 해온 베이지가 신곡 '나의 인절미'를 통해 강아지와의 우정과 사랑을 담았다.

베이지가 오늘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의 인절미'를 발매했다.

신곡 '나의 인절미'는 베이지가 그녀의 반려견들을 생각하며 가사를 작업, 서로 다른 시계를 품고 살지만 반려동물과의 시간들이 소중하게 추억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특히 '나의 인절미' 뮤직비디오는 온라인 상에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유럽 함께오길 잘했다', '네 발로 걷는 트래킹' 저자 이수경 씨와 그의 반려견 장군이&연두의 사랑스러운 모습, 여행 풍경이 담겨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한다.

또한, 아트 브랜드(SCHÖNES WETTER/쉐네스베터)로 활동 중인 작가 Choi가 아트웍에 그림으로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최근 베이지는 올 한 해, 한 달에 두 번 격주로 음원을 발표하는 'Twice A Month Project'로 기존의 음악에서 쉽게 할 수 없었던 자신의 이야기들을 마음껏 꺼내놓으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2007년 데뷔한 베이지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 ‘그리워 그리워서’, ‘추노’의 OST ‘달에 지다’를 포함해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한 바 있다. 베이지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준앤제임스이엔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