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4:21
게임

샷온라인, 올해 마지막 업데이트 단행

기사입력 2010.12.09 19:28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사실적인 골프묘사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골프게임 샷온라인의 2010년 4Q 업데이트가 9일 실시됐다.

온네트(대표 홍성주)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샷온라인은 길드 활성화와 새로운 흥미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2010년 마지막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개념의 적립 제도인 '코스미나 시스템', 길드 활동의 즐거움을 높이는 '길드 해피 포인트', 신규 길드룸 등이 추가됐다.


코스미나 시스템은 샷온라인에 접속하거나 홀컵인 할 경우 코스미나 포인트가 적립되는 시스템이다. 적립된 코스미나는 특정 아이템 혹은 랜덤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길드 해피 포인트는 길드 활성화와 재미요소를 더하기 위해 도입되는 포인트 개념으로, 역시 포인트를 쌓아 길드 활동에 필요한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많은 길드원들이 기다렸던 펄그린 아일랜드 코스와 연계된 신규 길드룸도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일주일간 진행된다. '신규 늑대 길드룸 기념대회'가 펄그린 아일랜드 코스에서 열리며, 1위부터 4위까지 총 10억NG와 정액제 쿠폰이 수여된다.

또한 '코스미나 쇼핑광 선발대회'를 열어 부지런히 코스미나를 모아 가장 많이 교환한 회원 20여명에게 총 100만원의 보너스 캐시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12월 한달 동안 주말마다 경험치가 2배가 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온네트 퍼블리싱본부 허진영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진행됐다"며 "길드 활동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더 높은 동기부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샷온라인 홈페이지 http://shot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샷온라인 업데이트안내'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