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전지윤이 애니메이션 '아기공룡둘리' OST를 커버해 아련한 감성을 선사했다.
전지윤은 지난 8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애니메이션 '아기공룡둘리' OST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아기공룡둘리 애니메이션의 집주인 고길동이 사는 동네인 쌍문동에 실존하는 둘리 골목에서 전지윤과 거대한 둘리가 등장해 시작부터 향수를 자극한다. 이어 두 사람은 둘리의 기억으로 가득한 도봉구 곳곳을 돌아다니며 사이좋게 추억 탐험을 한다.
특히 발랄하면서도 묘한 슬픔을 느끼게 해주는 원곡의 아련한 분위기를 그대로 살리면서도 전지윤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음악 팬들을 그때 그 시절로 소환한다.
또한 뉴트로 느낌을 완벽하게 살리는 스타일링과 아무 생각 없이 뛰어놀던 순수했던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만드는 연출 그리고 마지막에 춤추던 둘리의 가면 속에서 깜짝 등장하는 전지윤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팬들에게 선물했다.
전지윤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이는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커버 콘텐츠 '요정공주지유리'는 단순한 음원 커버를 넘어 8090세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밖에 없는 뛰어난 영상미로 추억여행을 떠나게 해주는 고퀄리티 뉴트로 작업물로 '슬램덩크', '카드캡터체리', '달의요정 세일러문', '겨울왕국' 커버 영상을 공개했던 바 있다.
한편 전지윤은 현재 웹뷰티예능 '힙하게 플렉스 시즌3'(HIP하게 FLEX 시즌3)에서 이연화, 해인과 함께 다양한 뷰티 꿀팁을 전수하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아츠로이엔티, 유튜브 'JENYER Official'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