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2.08 19:03 / 기사수정 2010.12.08 19:07
▶ 롯데마트 치킨 관심 폭발… "치킨계의 진돗개 하나"
'이마트 피자'가 뜨거운 주목을 받은 가운데 이번에는 롯데마트가 치킨을 판매해 누리꾼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 신소율의 '향기'…네티즌 시선을 사로잡다
배우 신소율(23)이 고품격 컨셉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신소율은 '향기'라는 주제로 촬영한 S:Tyle(에스:타일) 화보에서 향수, 베이비 파우더, 비누, 샴푸 등 표현하기 어려운 향기를 배우답게 감각적으로 소화해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신소율은 '향기' 컨셉트를 소화해내면서 165cm, 47kg의 가냘픈 체형에도 불구하고 이전 그녀의 이미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섹시함까지 선보였다.
신민아와 닮은 외모로 '리틀 신민아'라 불리는 신소율은 '정글피쉬2', '폭풍전야' 등 드라마와 영화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 우리-윤두준, 파격적인 화보 촬영
배우 우리가 비스트 윤두준과 파격적이고 아찔한 화보를 찍어 화제다.
배우 우리가 이번 12월호 '마르끌레르' 화보 촬영에서 비스트 멤버들과 호흡을 맞추고 윤두준과는 욕조 안 상반신 누드와 아찔한 키스 화보를 찍었다. 특히 우리는 데뷔 9년 만에 최초로 파격적으로 찍는 화보라 촬영이 결정한 날부터 계속 긴장했다고 후문.
우리는 화보 찍는 내내 비스트와 찍는 화보로 비스트에 팬들에게 욕을 듣지 않을까 하고 걱정하며 촬영하면서도 오랜 촬영 경험으로 상반신 누드컷과 키스컷을 프로답게 잘 소화해 촬영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 우리와 윤두준 촬영을 지켜보던 비스트의 다른 멤버들은 둘 만의 촬영에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화보 관계자 전했다.
한편, 성인으로 변신해 3년 만에 활동을 재개한 우리는 영화 '앨리스' 이후 3편의 뮤직비디오 출연과 2011년 1월에 들어갈 공포영화를 준비 중이며 통신, 의류, 제과, 속옷, 음료, 등등 계약을 앞두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