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22:41
연예

'결별설' 함소원, ♥진화와 키스 사진 "지켜낼 것, 기다려달라" [전문]

기사입력 2021.02.26 11:50 / 기사수정 2021.02.26 10:4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진화와 이혼설에 휩싸였던 함소원이 입을 열었다.

26일 함소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함소원이 진화와 함께 다정하게 입을 맞추고 있다. 두 사람의 연인 시절 모습도 눈길을 끈다.

더불어 함소원은 남편 진화, 딸 혜정은 물론 시부모님까지 함께 모여 찍은 가족 사진도 공개했다. 

함소원은 "우리는 너무 사랑하여 결혼하였습니다"라고 운을 떼며 "우리의 사랑 앞에선 나이도 사람들의 시선도 국경도 그 어떤 장애물도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너무나 사랑했기에"라고 말했다.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 같다"고 전한 함소원은 "저는 이 가정을 지켜낼 것입니다. 저를 믿고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함소원은 최근 진화와 이혼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함소원은 이에 대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그만, 제발 그만해주세요"라고 호소하기도 했다.

이하 함소원 인스타그램 전문.

#가족
우리는 너무나 사랑하여 결혼하였습니다

우리의 사랑 앞에선 나이도 사람들의 시선도 국경도 그 어떤 장애물도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너무나 사랑했기에...
하지만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 같습니다



저는 이 가정을 지켜낼 것입니다
저를 믿고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함소원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