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1:31
연예

홍윤화 "BTS 초대해 좋은 거 먹이고 싶어" (외식하는 날)

기사입력 2021.02.23 10:06 / 기사수정 2021.02.23 10:06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외식하는 날 at Home’ 홍윤화가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 방탄소년단을 꼽았다.

홍윤화는 최근 SBS FiL ’외식하는 날 at Home’(이하 '외식하는 날')에 김준현과 MC 호흡을 맞추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시즌 1, 2에 이어 MC를 맡게 된 것에 대해 “'외식하는 날’을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시청자 여러분들 덕분인 것 같다. 감사드린다”고 웃어 보였다.

이어 ’외식하는 날’에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는 “방탄소년단”이라며 “너무 팬이라 맛있고 좋은 걸 먹이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첫 촬영 소감에 대해 홍윤화는 "느낌이 완전 좋다. 서로 다른 분야의 맛쟁이들의 맛 얘기가 아주 꿀잼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홍윤화는 ‘외식하는 날'의 관전 포인트로 "방송을 보고 난 뒤 그 맛을 함께 즐기려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시간적, 지역적 제한이 있어서 어려움이 있다. 이번 ‘외식하는 날’은 시간적, 지역적 제한도 없이 시청자 여러분들이 그대로 집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게 관전 포인트다"라고 말했다.

한편 ‘외식하는 날’은 집에서 외식을 즐기는 딜리버리 홈스토랑. 코로나-19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짐에 따라 내 집이 맛집이 돼 배달 음식과 가정 간편식만으로 근사한 한 끼를 만들어 줄 신개념 배달미식회를 통해 먹방에 공감을 더한 진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외식하는 날 at Home'은 오는 3월 2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FiL '외식하는 날 at Home'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