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에오스레드'의 신규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끝났따.
18일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레드'의 신규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선착순 조기 마감되었다고 밝혔따.
이번에 조기 마감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오는 25일에 오픈되는 신규 서버 '모니카'와 '샤르덴'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이다. '에피소드 3 : 크로스 월드' 업데이트와 함께 오픈되는 관계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모니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시작 하루만에 선착순 마감되어, 신규 서버 '샤르덴'을 긴급 추가한 바 있다.
또한, '에오스레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피소드 3 : 크로스 월드'의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다.
오는 25일에 공개되는 '에피소드 3 : 크로스 월드'는 신규 클래스 '팔라딘', 7번째 신대륙 '크로노스', 서버 간 대규모 전투가 펼쳐지는 크로스 월드 '점령전' 등으로 구성된 대규모 업데이트이며, 사전예약 참가자 모두에게 특별히 준비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특히, 신규 클래스 '팔라딘'은 순간적인 공격력이 특징인 중/근거리 공격형 탱커로서 물리와 마법을 모두 사용하는 새로운 공격 타입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신대륙 '크로노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서버 간 전투 ‘점령전’은 각 서버의 명예를 걸고 치열한 전략 전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피소드 3 : 크로스 월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 레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블루포션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