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EP '우리의 방식'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권진아의 소속사 안테나 측은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EP '우리의 방식'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이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잘 가'를 포함해 앨범명과 동명 제목을 지닌 ‘우리의 방식’, ‘꽃말’, ‘You already have’, ‘어른처럼’, ‘여행가' 등 EP에 수록된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이와 함께 이번 앨범의 테마를 담은 다양한 오브제와 함께 한 미공개 컷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 트랙인 타이틀곡 '잘 가'는 마지막을 예감한 마음을 어른스럽게 보내주고자 하는 이야기가 담긴 곡으로 가사와 멜로디가 함께 공개되자 권진아식으로 그려낸 담담한 이별 발라드에 대한 궁금증이 한층 더 고조되고 있다.
이 외에도 브리티쉬 락 기반의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우리의 방식’, 설레는 봄을 미리 느낄 수 있는 ‘꽃말’, 권진아의 기존 영역을 완성시키는 감성 발라드 ‘You already have’, 죠지와 함께 한 듀엣곡 ‘어른처럼’, 권진아의 자전적인 이야기가 담겨있는 '여행가' 등 독보적인 감성과 짜임새 있는 트랙 구성으로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권진아가 전곡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처음으로 메인 프로듀서 역할을 맡아 완성시킨 앨범으로 "나한테 꼭 맞는 옷을 입고, 사람들에게 그걸 보여주고 싶다"라는 바람을 담아 트랙 구성, 녹음, 타이틀곡 선정, 후반 작업까지 전반적인 제작 과정에 참여, 권진아만이 가진 고유의 색채를 앨범 전반에 녹여냈다.
권진아는 그동안 ‘운이 좋았지’, ‘나의 모양’, 뭔가 잘못됐어’ 등 일상적이지만 평범하지 않은 어법의 노랫말과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자작곡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 무한한 성장을 보여준 만큼 전곡 자작곡, 첫 메인 프로듀서로 참여한 이번 EP를 통해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권진아의 EP '우리의 방식'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안테나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