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3:34
연예

아이유, ‘마음을 드려요’ 발매 1주년…현빈-손예진 ‘사랑의 불시착’ OST

기사입력 2021.02.15 14:05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가 발매 1주년을 맞이했다.

지난해인 2020년 2월 15일에는 tvN 토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 연출 이정효)의 열한 번째 OST인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가 공개됐다. 이에 오늘인 2021년 2월 15일 발매 1주년을 맞이했다.

‘마음을 드려요'는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의 가슴 시리고 애틋한 소원과 고백이 담겨있는 곡으로, 13회에서 리정혁이 윤세리에게 반지를 건네며 사랑을 약속하는 신에 삽입돼 화제를 모았다.



‘마음을 드려요'는 감정을 강요하지 않고 멋부리지 않은 담백하고 꾸밈없는 멜로디, 진심을 다한 노랫말에 아이유의 목소리가 더해져 더욱 깊은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아이유는 목소리뿐 아니라 미세한 숨소리와 떨림까지 곡에 완벽하게 담아내 듣는 이들의 가슴을 울렸다.

‘사랑의 불시착' 음악을 총괄한 남혜승 음악감독은 “가장 설레고 아름다운 순간에 눈물 나는 뭉클함을 느낄 수 있는 노래를 만들기 위해 오랫동안 고심했다”라고 곡 탄생 배경을 설명한 바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멜론-CJ ENM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