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2:42
연예

이달의소녀 츄, 오늘(14일) '썸타는 편의점' OST 발매[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2.14 16:45 / 기사수정 2021.02.14 19:12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멤버 츄가 웹드라마 OST로 달콤한 매력을 예고했다.

14일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이달의 소녀 츄와 드리핀 이협이 함께 부른 딩고 뮤직의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의 OST ‘좋아서 그래(Hello)’가 오늘(14일) 공개된다”라며 “로맨틱한 가사와 츄의 목소리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인 곡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좋아서 그래(Hello)’는 첫 노랫말부터 끝까지 설렘 가득한 표현으로 ‘썸’이라는 단어를 보다 달콤하게 해석해낸 곡이며, 맑고 청아한 음색과 ‘비타츄’라는 수식어로 사랑받고 있는 츄와 감미로운 음색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협이 메인 타이틀곡의 주인공으로 함께 참여했다.

특히 이태원 클라쓰의 OST ‘시작’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가호와 가호가 속한 크루 케이브가 프로듀서로 활약해 완성도를 높였다.

딩고 뮤직이 선보이는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인기 아이돌 멤버들이 출연해 편의점이라는 공간을 달콤한 ‘썸’의 공간으로 그려낸 스토리로, 마지막회 엔딩에서 댓글 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이 남자 주인공을 선택하는 소원성취 인터랙티브 웹드라마로 색다른 매력을 더해 화제를 모았다.

츄는 데뷔 후 두번째로 ‘썸타는 편의점’ OST ‘좋아서 그래(Hello)’에 참여, 앞서 공개한 ‘출사표’의 OST ‘봄꽃’이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호평을 받았으며, 아이튠즈 19개국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화력을 과시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 츄와 드리핀 이협이 함께 부른 ‘썸타는 편의점’ OST ‘좋아서 그래(Hello)’는 14일 일요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