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13
게임

퀘이크워즈 온라인, '인간사냥' 모드 도입

기사입력 2010.12.01 15:59 / 기사수정 2010.12.01 16:36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여 서비스중인 '퀘이크워즈 온라인(QWO)'의 새로운 모드인 '호러(HORROR): 에피소드1 인간사냥'이 포함된 신규 컨텐츠를 1일부터 서비스한다.

'인간사냥' 모드는 게임 맵에 별도로 지정된 탈출 지역으로 이동해 전장을 무사히 빠져나가려는 지구방위군(GDF)과 인간 먹이사냥에 나선 스트로그(STROGG)의 짜릿한 대결이 매력적인 신규 게임모드다.


'인간(GDF)'의 경우 '외계종족'(STROGG)'의 기습 공격을 피해 단체로 뭉쳐 다니면서 탈출 지역까지 살아서 움직이는 '어둠 속의 공포'를 체험할 수 있으며, 기관총과 주변 지형지물을 적절히 활용해 상대방은 죽이고 자신은 살아남는 '무한 서바이벌'의 극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반대로 '외계종족'(STROGG)은 빠른 스피드와 강력한 체력으로 무장하고 예측 불허의 공격으로 인간을 사냥해 자신의 부대원으로 삼을 수 있어 '기습 공격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외에도 '타이탄', '사이클롭스' 등 개성 넘치는 차량(탈것)을 활용해 미니맵 상의 특정 지역에 위치한 타워를 선점해 일정 구역을 경쟁적으로 점유하는 '점령' 모드도 신규 컨텐츠로 추가된다.

드래곤플라이는 신규 게임모드 '인간사냥' 과 '점령' 모드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을 독려하기 위해 풍성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2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옐로우 서플라이에서 대박을 노려라!', '다리에 날개를 달아라!', '슈퍼스타Q, 제 점수는요~' 등 3가지 종류로 진행된다.

우선, '인간사냥' 모드와 '점령' 모드 각각5판을 플레이하면 한차원 높은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무기, 의상 옐로우 서플라이가 매일 1개씩 지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캐릭터 속도를 올려주는 기간제 이속 아이템이 무료로 증정된다.

이외에도 공식 사이트 자유게시판에 신규 모드에 대한 별점을 매기고 재치있는 멘트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추가 지급된다.

드래곤플라이 '퀘이크워즈 온라인' 조원정 개발팀장은 "QWO만의 새로운 재미를 만끽하고 싶어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인간사냥'과 '점령' 모드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 며 "올 겨울 열혈 게이머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할 글로벌 대작 QWO의 향후 행보에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금일 선보인 '호러(HORROR): 에피소드1 인간사냥'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QWO 공식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퀘이크워즈 온라인 인간사냥'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