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콘서트 무비 '송가인 더 드라마'(감독 이태슬 김성윤)가 개봉을 기념해 송가인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내일은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의 첫 단독 콘서트 준비 과정과 뜨거웠던 공연 실황 그리고 그 날의 감동을 인터뷰로 직접 전하는 콘서트 무비.
대한민국 안방을 트로트 물결로 적신 송가인의 첫 번째 콘서트는 당시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방송으로도 높은 시청률을 자랑해 이례적인 지상파 3차례 방송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그녀의 첫 번째 콘서트는 120인조 오케스트라와 국악 퍼포먼스 등 화려한 퍼포먼스와 그녀의 대표곡 '가인이어라'부터 '엄마 아리랑'까지 전 세대가 사랑한 곡들로 구성돼 화려한 볼거리와 그녀의 힘 있는 목소리로 완벽한 무대를 완성했다.
콘서트 실황을 스크린으로 옮긴 이번 작품은 콘서트에서 펼쳐냈던 현장의 압도적인 열기를 고화질의 스크린과 5.1 채널 음향으로 완벽히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하는 송가인의 인간적인 모습과 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고 있어 팬이라면 꼭 봐야 할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트로트 여신 송가인의 인사 영상은 '가인이어라'의 현장 실황과 그 뒷이야기를 담은 '송가인 더 드라마' 개봉 소식을 힘차게 전하며 시작된다.
영상 속 송가인은 "설 연휴에 좋은 분들과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그녀의 무대를 그리워하는 많은 팬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시간을 선사할 것임을 예고함과 동시에 "2021년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모두 모두 대박 나시기를 가인이가 응원하겠습니다"라며 마무리 인사를 전해 예비 관객들을 향해 진심 어린 메시지와 밝은 에너지를 전했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11일부터 전국 메가박스와 티몬에서 만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주)영화특별시SM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