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1:00
연예

'아무튼 출근' 김구라X광희X박선영, 출근길 포스터 공개…3월 2일 첫방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2.09 17:33 / 기사수정 2021.02.09 17:33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아무튼 출근!’이 출근길의 설렘을 담은 포스터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3월 2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이 공동 MC 김구라, 광희, 박선영 아나운서의 첫 출근 모습이 담긴 포스터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아무튼 출근!’은 방송사 최초로 ‘직장인 브이로그(Video+Blog: 영상으로 쓰는 일기)’ 형식을 예능 포맷에 적용, 요즘 사람들의 다양한 밥벌이와 리얼한 직장 생활을 엿보는 신개념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파일럿 방영 당시, 첫 방송과 동시에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가 하면 동시간대 예능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출연자들의 각양각색 밥벌이 기록이 생생하게 녹아들어 있어 직장인들의 흥미를 제대로 저격한 것. 이에 힘입어 정규편성을 확정 지으며 예비 시청자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오늘(9일)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김구라, 광희, 박선영 아나운서가 직장인들의 개성 넘치는 출근길을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구라는 가죽 구두까지 완벽한 클래식 슈트의 정석을 선보이는가 하면, 백팩과 정장을 믹스매치한 광희는 특유의 쾌활함을 뽐내고 있는 것. 박선영 아나운서 역시 트렌치코트로 깔끔한 오피스룩을 완성해 첫 출근의 설렘을 자아낸다. 

또한 1차 영상 속 세 사람은 3월 2일 첫 방송을 고지하며 등장해 기대감이 고조된다. 예능계 부장급 커리어를 쌓은 김구라와 젊은 패기로 빛나는 광희 그리고 워너비 아나운서 박선영으로 구성된 MC들의 조합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대리급부터 부장급까지 다양한 연차로 구성된 3MC의 활약은 오는 3월 2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되는 ‘아무튼 출근!’에서 확인할 수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