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2:19
연예

숙행, 유튜브서 '쑥 노래방' 오픈한다…팬들과 랜선 소통 '기대 UP'

기사입력 2021.02.09 09:1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숙행이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9일 오후 7시 숙행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개최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숙행은 명불허전 파워보컬은 물론, 입담과 실시간 소통 등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숙행은 “코로나로 인해 잡혀있던 일정 등이 취소가 돼 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잃어 다양한 모습을 못보여드려 아쉬운 마음에 유튜브로 통해 솔직 담백한 모습을 보여 드리고자 라이브 방송을 생각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첫 방송은 새해 인사와 근황 및 소통 위주, 대표곡을 불러드릴 쑥 노래방 콘셉트가 될 것 같다. 숙행 채널명부터 유튜브 생방시간 등 함께 만들어가는 방송이 될 것 같으니 기대해 주세요”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자아냈다.

여러 장르의 곡을 보여드리겠다는 숙행은 “라이브 방송은 내 아이디어로 시작하게 됐다. 첫 방송 후 꼭 노래가 아니더라도 사연을 계속해 받을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함께 만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팬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약속하기도 했다.


특히 숙행의 라이브 방송 소식에 ‘미스트롯’으로 인연을 맺은 하유비와 김희진은 자신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와 축하 메시지를 전하며 여전한 우정을 자랑, 훈훈함을 안겼다.

앞으로도 숙행은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인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쇼앤디지털미디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