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0:37
연예

김민희-이수혁, 2년 간의 열애 끝 결별

기사입력 2010.11.30 09:3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배우 김민희(29)와 모델 이수혁(23)이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2008년 7월경부터 공개된 연인 사이이자, 패셔니스타 커플로 주목을 받아왔다. 그러나 2년의 열애 끝에 최근 결별을 선언했다.

김민희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두 사람은 각자의 바쁜 스케줄로 인해 만남의 기회를 갖지 못해왔고, 지난 11월 초에 연인 관계를 정리하게 됐다.

이수혁 소속사 싸이더스HQ 측도 "결별은 사실"이라며 "이수혁은 연기 스케줄을 소화하며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의 말대로 김민희는 영화 '모비딕'을, 이수혁은 뮤지컬 드라마 '왓츠업'을 촬영하며 각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김민희의 미니홈피에는 과거 "굿바이 솔로 사랑해주세요"는 글이 아직까지 남아있어 두 사람의 결별이 더 안타까워 보인다.

김민희는 1999년 KBS 청소년 드라마 '학교 2' 로 데뷔한 뒤, 2000년 한 이동통신 회사의 CF에서 '사랑은 움직이는 거야'라는 유행어를 만들며 스타로 급부상했다. 또한 화려한 외모와 함께 뛰어난 패션센스를 갖춰 연예계의 패셔니스타로도 주목을 받아왔다.

이수혁은 각종 패션쇼와 패션 잡지 등을 통해 활발한 모델 활동을 펼치는 한편, 각종 TV CF 및 영화 '투사부일체', '이파네마 소년'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사진= 김민희 ⓒ 엑스포츠뉴스 DB, 이수혁 ⓒ 사이더스HQ]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