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19:34
연예

'쓰리박' 박찬호·박세리·박지성 "누구나 가슴에 다른 꿈 하나 있잖아요"

기사입력 2021.02.01 09:18 / 기사수정 2021.02.01 09:1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담긴 MBC 새 예능프로그램 ‘쓰리박 : 두 번째 심장‘의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14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쓰리박 : 두 번째 심장’이 스포츠 레전드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의 압도적 존재감이 빛나는 포스터를 공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늘(1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의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너머로 전해지는 세 사람의 환한 미소에는 새로운 도전을 향한 설렘도 묻어난다.

여기에 ‘누구나 가슴속에 다른 꿈 하나쯤은 있잖아요’라는 카피 문구는 ‘두 번째 심장’이라는 부제처럼 모두를 열광시킬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의 새로운 도전은 무엇일지, 야구, 골프, 축구에서 정점을 찍은 세 사람이 펼칠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쓰리박’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 정신으로 먼 타국에서 대한민국으로 희망과 용기를 전했던 영원한 레전드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이 풀어가는 특급 프로젝트다.

세 사람은 야구, 골프, 축구가 아닌 또 다른 리부팅 프로젝트에 도전, 코로나와 경제 불황 등으로 지치고 힘든 국민들에게 다시 한번 희망과 용기,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쓰리박 : 두 번째 심장’은 오는 14일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