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4:23
연예

크레용팝 초아 "'싱어게인', 생각지 못한 응원 받아…값진 결과 얻었다"

기사입력 2021.01.26 07:03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크레용팝 초아가 ‘싱어게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초아는 26일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장문의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싱어게인’의 59호 가수 초아입니다”라고 인사한 초아는 “작년 여름 예선부터 시작되었던 ‘싱어게인’을 저는 여기까지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도전에 앞서 두려움도 걱정도 많았던 건 사실이지만 크레용팝으로 데뷔 후 겪었던 수많은 경험 중 그저 받았던 사랑, 고마움에 더욱 집중해 보고 싶었어요. 그 생각 하나로 저의 모든 에너지와 열정을 쏟아붓고 몰두했던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싱어게인’에 참여한 소감부터 드러냈다.

이어 초아는 “생각지 못한 진심 어린 응원과 격려를 원 없이 받으며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것만으로 전 그 어떤 것보다 값진 결과를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용기를 주시고 도와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초아는 “‘싱어게인’을 통해 얻은 희망을 손에 꼭 쥐고 또 다른 신나는 일들을 꾸려 나가 볼게요. 앞으로 ‘초아’라는 이름과 함께 해주세요”라며 2021년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도 약속했다. 

‘싱어게인’ 59호 가수로 대중을 만난 초아는 매 무대마다 퍼포먼스와 함께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을 선보이며 꾸준히 성장해왔다.


유튜브 채널 ‘초아시티’를 운영하며 유튜버로도 맹활약을 보이고 있는 초아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대중을 만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초아 공식 SNS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