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26일 오후 6시 헤드라인
▶ 쌈디, "레이디제인과 결혼하겠다" 공개 선언
'슈프림팀' 멤버 쌈디가 "여자친구 레이디 제인과 결혼할 것"이라고 선언했다.
최근 쌈디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백점만점' 녹화에 참여해 여자친구 레이디 제인에 대한 특별한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그는 '백점만점'의 '해봤어?'란 입담 겨루기 코너에서 'FT 아일랜드' 이홍기가 "여자 친구 레이디 제인과 결혼할 거냐?"고 묻자 "결혼할 것"이라고 응수했다.
이에 현장에 있던 여성스태프들은 쌈디의 당당한 고백에 환호성을 질렀다.
레이디 제인에 대한 쌈디의 애정은 오는 27일 방송 되는 '백점만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려욱, '통통' 과거사진에 누리꾼들 '충격'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려욱(본명 김려욱)의 과거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내 사진게시판에는 려욱의 데뷔 전 학창시절 모습을 담은 사진들이 게재됐다.
사진 속 려욱은 전체적으로 살이 오른 통통한 얼굴에 안경을 쓰고 있다.
갸름한 턱 선의 현재 모습과는 차이가 있는 과거 사진에 누리꾼들은 깜짝 놀랐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다이어트의 중요성이 느껴진다", "그래도 내 눈에는 귀여워 보인다", "동일 인물 맞는지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려욱은 '슈주' 규현, '샤이니' 종현, '트랙스' 제이, JINO와 함께 부른 'S.M THE BALLAD Vol.1'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 '몸짱'으로 변신 김경진, 생애 첫 CF 촬영
몸짱 개그맨으로 거듭나고 있는 김경진의 생애 첫 메인 CF촬영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남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의 맨즈헬스 프로젝트 '절대남자'에 출연하고 있는 김경진은 최근 꾸준한 트레이닝을 통해 점점 달라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김경진은 "몸이 좋아지면서 혈색도 좋아졌다. 더불어 이미지까지 좋아지면서 CF까지 찍게 됐다"며 감격했다.
한편, 특히 몸매 좋기로 소문난 남자 모델들도 근육질로 바뀐 김경진의 몸매에 감탄해 마지않았고, 이에 자신감을 얻은 김경진도 촬영 중 과감히 복근 노출까지 감행했다는 후문이다.
김경진은 "아저씨의 원빈 같은 몸매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김경진의 생애 첫 메인CF 촬영 현장은 27일 방송에서 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