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3:07
연예

김영희♥윤승열, 본식 공개 #막춤 #10살 연하 "최고로 예쁜 날" [종합]

기사입력 2021.01.24 08:00 / 기사수정 2021.01.24 01:2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코미디언 김영희와 야구선수 출신 윤승열 부부의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김영희와 윤승열은 10살 연상연하 커플로 23일 강남의 한 예식장에서 결혼했다. 김영희와 윤승열은 10살 연상연하 커플로 교제 5개월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 

코미디언 박휘순 아내 천예지는 23일 인스타그램에 "영희 언니 결혼식"이라며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천예지는 "2달 전 나와 오빠도 결혼식을 올렸고 그때의 분위기를 잊고 살아갈쯤 이렇게 새록새록 다시 떠오르게 만드는 오늘. 영희언니 승열님. 예쁜 가정 꾸리시고 행복하세요"라며 축하했다.

그러면서 "오빠 우리도 매일 행복하자"라며 박휘순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흥 넘치는 결혼식'이라는 설명이 있는 영상 속 김영희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격렬하게 춤을 췄다. 신랑인 야구선수 출신 윤승열은 옆에서 박수를 추며 즐거워했다.


코미디언 조혜련 역시 인스타그램에 "영희야 결혼 축하해~~오늘 너무 행복해보인다. 내가 본 중에 오늘이 최고로 이쁘다. 승열씨! 영희~ 진짜 괜찮은 여자에요.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당부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어 '#김영희 짱 예쁜 날 #소예 엄마랑 #열살연하'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조혜련은 신랑신부 김영희, 윤승열을 비롯해 방송인 박슬기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하고 있다. 김영희와 윤승열은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화이글스 소속 야구 선수 박한결은 SNS "형수님 미모에 놀라고. 승열이 형 누런니에 한번 더 놀랐던 아름다운 결혼식. 잘가 옥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코미디언 임우열은 "미혼인데 저 길을 걸었네. 미혼인데 부모님 자리에 앉았네. 미혼인데 이상하게 너무 떨렸네. 김영희 윤승열. 결혼 진짜 진짜 축하합니다 (신랑과의 덕담) 승열 형~진짜 감사합니다. 우일 아니야 내가 더 감사하지"라고 올렸다.

임우열은 신부 대기실에서 김영희와 인증샷을 촬영했다. 김영희의 어머니 옆에 앉아 있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배우 장경애는 "너모너모 축하합니다. 작년에 언니 청첩장을 받고, 벌써 시간이 이렇게. 20살에 만나 벌써 14년이 되었다니! 언니 결혼을 축하합니다. 신행 다녀와서 만나요~~#꽃길만 걸어요 #오늘 너무 예쁜언니 #결혼 축하해여"라는 메시지를 적었다.

이날 결혼식에서는 개그맨 박영진이 사회를 맡고 뮤지컬 배우 배다해와 김호영 등이 축가를 불렀다.(엑스포츠뉴스 단독보도)

김영희는 최근 엑스포츠뉴스에 "신혼여행은 제주도로 떠나며 현재 살고 있는 김포집에서 신혼살림을 꾸린다. 윤승열은 엄청 밝은 사람이다. 재밌게 긍정적으로 친구처럼 힐링이 많이 되는 사람이다. 나는 예민한데 윤승열은 둥글둥글한 사람이어서 그냥 재밌게 살고 싶다. 주말부부여서 천안에서 왔다 갔다 하고 있다. 3, 4월 쯤 조만간 서울에서 일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바랐다.

김영희는 2009년 MBC 18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다. 2010년 KBS 25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선발돼 '개그콘서트' 등에 출연했다. 연극 무대에 서기도 했으며, 배우 민도윤을 주연으로 한 성인영화를 통해 연출에 도전했다.

김영희의 예비신랑인 윤승열은 북일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2011년 한화 이글스에 입단했다. 2019년 은퇴한 뒤 현재 초등학교에서 코치직을 맡고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천예지, 조혜련 인스타그램, 웨딩화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