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필름 클럽’ 영화부 면접 영상을 깜짝 선보였다.
더보이즈는 지난 19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영화’를 콘셉트로 한 2021년 시즌 그리팅 ‘필름 클럽(FILM CLUB)’에서 ‘영화부’로 변신한 멤버들의 면접 현장 콘텐츠 영상을 깜짝 공개해 이목을 모았다.
50여분 분량의 이 영상은 데뷔 3주년 기념 프로모션 ‘더 아지트: 영화(THE AZIT: 永華)’ 중 하나인 ‘시즌 그리팅’을 새로운 시각의 재미로 이어간다.
‘필름 클럽’ 서류 전형에 합격해 개별 언택트 면접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이어지는 영상 속 더보이즈는 멤버 각자의 특징을 담은 간단한 자기소개부터 영화와 관련된 다양한 토크를 펼쳐간다.
‘나는 어떤 장르의 사람인가?’라는 질문에 맞춰 본인과 다른 멤버의 성향을 하나의 장르로 정의하는가 하면 인생 영화, 명대사 선정 등 소소하지만 확실한 더보이즈의 취향을 확인할 수 있다.
직접 지어보는 ‘필름 클럽’ 닉네임에서는 멤버 큐가 ‘큐플레이’, 영훈은 ‘사막 여우’, 선우는 ‘소풍’등 센스 있는 대답으로 웃음을 전했다. 이처럼 면접관-면접자의 입장에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는 ‘필름 클럽’ 영화부 면접 영상은 세심한 연출, 구성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공개 직후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2일 2021년 시즌 그리팅 ‘필름 클럽(FILM CLUB)’ 영상통화 이벤트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문화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