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03
연예

에이프릴 이나은, 양갈래도 찰떡으로 소화하는 미모…패션의 완성은 나은

기사입력 2021.01.19 16:58



그룹 에이프릴 멤버 겸 배우 이나은이 인스타그램에 환한 미소와 함께 일상 속 패션 센스를 보여주는 사진을 업로드하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이나은은 양갈래 머리와 함께 바비인형 같은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과시했다.



그는 브라운 톤의 스커트와 니트 조끼를 매치하는 톤온톤 스타일링에 모던한 아이보리 컬러의 사첼백으로 포인트를 주며, 자신만의 발랄한 ‘프레피룩’을 선보였다.

한편 이나은은 현재 SBS 음악방송 ‘인기가요’에서 MC를 맡고 있으며 올해 4월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 출연할 예정이다.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사회고발 장르물에 최적화된 ‘닥터탐정’의 박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영화 ‘조작된 도시’, ‘자칼이 온다’ 등 범죄액션 오락물에 특화된 오상호 작가가 대본을 집필한다.

나아가 이제훈-이솜-김의성-이나은 등 믿고 보는 배우진이 가세해 웰메이드 사이다 액션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안방극장에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는 2021년 4월 첫 방송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에이프릴 이나은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