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2:15
연예

"시간이 아깝잖아요"…김수찬X주현미, 환상의 짝꿍 '사랑만 해도 모자라'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1.01.14 18:00 / 기사수정 2021.01.14 09:5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수찬과 주현미가 트로트 선후배의 환상적 케미를 뽐냈다. 

김수찬과 주현미가 함께 부른 듀엣 신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신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는 중저음이 매력적인 김수찬의 목소리와 간드러지는 주현미만의 창법으로 환상적인 보컬 컬래버를 완성시킨 댄스 트로트 장르의 곡이다. 평소 여러 방송을 통해 친분을 자랑했던 김수찬과 주현미의 완벽한 하모니를 엿볼 수 있다. 

이번 노래는 서로를 향한 사랑을 고백하는 내용이 가사에 담겼다. "아무리 다르더라도 괜찮아요" "내 맘을 열어둘게요 / 그 어떤 목소리도 들어올 수 있도록" "시간이 아깝잖아요" 등 서로 다른 남녀가 만나 사랑하고 이해하며 살자는 메시지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방송인 최양락, 팽현숙 부부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대세 부부로 떠오른 최양락, 팽현숙 부부는 '사랑만 해도 모자라'에 맞춰 티격태격 케미를 자랑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김수찬과 주현미는 신곡 발매 기념 네이버 NOW. '6시 5분전'에 출연해 '사랑만 해도 모자라'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이 자리에서 김수찬과 주현미는 신곡 라이브 무대를 비롯해 작업 에피소드, 개인 무대 등을 선보이며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김수찬X주현미 '사랑만 해도 모자라'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