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강다니엘이 ‘12월의 기적’으로 선정됐다.
생일인 12월 10일, 강다니엘은 팬덤 다니티로부터 451,538,389표를 받아 12월 생일인 아이돌 중 투표수 1위를 차지했다.
이날 강다니엘은 최애돌 ‘최다득표 순위 Top 100’ 1위에도 오르며 ‘기부요정’으로 선정되어 기부한 바 있다.
‘최애돌’은 생일인 아이돌 중 가장 높은 투표수를 기록한 아이돌을 매달 ‘이달의 기적’으로 선정하고 지하철 광고를 진행한다. 12월의 기적 강다니엘의 광고는 1월 15일부터 29일까지 15일간 건대입구역에서 볼 수 있다.
한편, 연말연시를 맞아 강다니엘의 선한 영향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지난달 강다니엘은 위기가정아동을 함께 지키고 응원하기 위한 홀트아동복지회의 봉사 캠페인 ‘나를 지켜주세요’에 동참하며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강다니엘이 손수 제작한 북 커버와 응원 메시지 카드는 보호가 필요한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강다니엘의 팬덤 다니티 역시 각종 사회봉사단체에 꾸준히 기부하며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최애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