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58
연예

방탄소년단 슈가, 부상 후 첫 등장…故 신해철 헌정무대 소개 (빅히트레이블즈)

기사입력 2020.12.31 22:4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오랜만에 얼굴을 드러냈다.

31일 빅히트 레이블즈(이현, 범주, 뉴이스트,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소속 아티스트들이 합동 공연 '2021 NEW YEAR’S EVE LIVE presented by Weverse'(이하 '2021 NEW YEAR’S EVE LIVE')를 진행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등장해 다음 무대를 소개했다. 슈가는 최근 부상으로 인해 활동을 함께하지 못했다.

슈가는 "종종 그런 생각을 한다. '어제의 나를 만날 수 있다면, 지금의 나는 더 나은 사람이 되어있을까?' 꿈 같은 이야기지만 이렇게 우린 지난 날과의 만남을 꿈꾼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가 걸어온 길에는 수많은 정답과 오답, 숱한 밤을 잠들지 못하게 한 끝없는 질문들이 새겨져 있다. 그리고 여기, 그 질문에 아낌없이 답해온 이가 있다"며 다음 무대, 뮤지션 故 신해철을 기억하는 헌정 무대의 막을 올렸다.

‘2021 NEW YEAR’S EVE LIVE’ 관련 세부사항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와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오후 10시 30분부터 새해 카운트다운과 아티스트별 일부 무대가 JTBC에서도 중계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빅히트 레이블즈(Big Hit Labels)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