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2:17
게임

수집형 RPG '소울아크:뉴월드', 새로운 초월자 '이준' 추가

기사입력 2020.12.31 10:4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블루스톤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소울아크:뉴월드’에 신규 초월자 ‘이준’을 업데이트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영웅 ‘이준’은 양산박 소속의 SS등급으로, 공격형 타입에 걸맞게 권능 ‘혼천능’을 통해 적 1명에게 대미지를 입힐 수 있으며, 부가적으로 저격 효과도 받을 수 있다.

특히 무한레이드에서 피해량 증가, 행동불가 및 암흑 효과에 면역 등 오펜스와 디펜스에 모두 능한 고유의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어 전략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전용 장신구를 착용하면 전투 시작 시 치명타 피해, 관통 피해 증가 등 특별한 전용 효과를 누릴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기대된다.

‘소울아크:뉴월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31일 단 하루 동안 ‘아듀 2020!’ 이벤트를 실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계정당 1회 블루 크리스탈 2,020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월 1일 진행되는 ‘웰컴 2021!’ 새해 이벤트를 통해 당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두에게 계정당 1회 룰렛 티켓 20개, SSS급 앱 소환권 2개, SSS급 4성 영웅 소환권 1개를 선물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블루스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