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2:53
연예

‘1월 6일 컴백’ 정세운, 첫 정규 ‘24’ 티저 포토 공개 “몽환 감성”

기사입력 2020.12.31 08:2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정세운이 성숙미를 드러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첫 번째 정규 앨범 ‘24’ PART 2의 세 번째 포토 티저 ZERO(제로)&ONE(원) 버전을 공개했다.

ZERO 버전 포토 티저에서 정세운은 힙한 분위기가 가득한 배경 앞에서 매혹적인 눈빛으로 특유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른하면서도 눈길을 잡아끄는 정세운의 비주얼이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ONE 버전의 티저에서는 감성적인 무드가 느껴지는 육교의 난간에 몸을 기댄 정세운의 모습이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감각적이면서도 성숙한 매력이 돋보이는 정세운의 눈빛은 보는 것만으로도 짙은 인상을 남긴다.

포토 티저를 모두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선 정세운은 24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을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을 이어간다. 신보의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색을 담아낸 만큼 정세운의 첫 정규앨범에 대한 관심 역시 고조되는 모습이다.

지난 ‘24’ PART 1을 통해 음악적인 성장을 입증했던 정세운은 첫 정규앨범의 완성인 ‘24’ PART 2에서 친숙하면서도 낯선 음악을 담아내며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진솔한 이야기로 한층 성숙해진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마음에 와닿는 음악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돌’로서의 입지를 굳힌 정세운의 신보에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정세운의 첫 정규앨범 ‘24’ PART 2는 오는 2021년 1월 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