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04:18
연예

손담비, MBC연예대상 우수상 "직업 정체성 혼란 있었지만, 이 또한 복"

기사입력 2020.12.30 10:3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손담비가 '2020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리얼리티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29일 진행된 2020 MBC 연예대상에서 손담비는 ‘나 혼자 산다’에서의 활약을 인정받아 버라이어티 부문 여자 우수상을 받았다.

쟁쟁한 후보들 사이에서 수상자로 호명된 손담비는 “너무 감사드린다. 가수로 데뷔해 연기자로, 지금은 예능까지 하고 있는데, 상을 받게 돼 기쁘다”는 가슴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예전에는 직업 정체성에 대한 혼란이 있었는데 이 또한 복이고, 대중의 사랑을 받는 직업이라는 점에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나 혼자 산다’ PD, 작가, 출연진 모두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어머니에게 사랑한다고 전하고 싶다. 2021년에는 모두가 힘을 내서 일상생활의 행복을 찾을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손담비는 올해 1월부터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합류했다. 외모와 전혀 다른 허당미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인간적인 매력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손담비는 어머니와 함께 시장에 가고, 김치를 담그며 끊임없이 이어지는 잔소리에도 좌충우돌 모녀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손담비는 2021년 작품 활동으로도 시청자와 만날 계획을 세우고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손담비, 박나래, 기안84, 성훈, 헨리, 화사 등이 출연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H&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