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인턴기자] 온게임넷에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솔루션 프로그램이 방송된다.
게임라이프채널 온게임넷은 오는 24일 앱(App) 솔루션 프로그램 '내가 니 앱이다!(I’m your APP!)'을 방송한다.
'내가 니 앱이다!'는 500만 스마트폰 유저들을 위한 국내 유일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매회 스마트폰 유저들의 다양한 고민 중 하나를 주제로 선정,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유익한 어플리케이션 관련 정보들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내가 니 앱이다!' 프로그램은 '내가 니 앱이다!'는 '앱이 해결사', '앱이게이션', '앱이 왔다' 등의 코너로 구성됐다.
먼저 '앱이 해결사'는 매회 선정된 주제에 대한 '앱 솔루션'을 제공하는 코너이다. 일반 '트위터리안'들을 대상으로 한 트위터 리서치를 통해 주제와 관련된 현상과 원인을 분석하고 앱 전문가가 추천하는 어플리케이션 처방으로 문제를 해결해 나간다.
또 '앱이게이션'은 유명인들의 스마트폰에 담겨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하는 코너로. 그들이 애용하는 어플리케이션 베스트와 함께 앱을 활용하는 노하우도 함께 알아 본다.
마지막 '앱이 왔다'에서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을 총 망라해 매회 따끈따끈한 신상 어플리케이션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내가 니 앱이다!' 이재진PD는 "스마트폰 쇼크가 불러온 사회, 문화적인 변화는 놀랍다. 또 이러한 변화는 앞으로 더욱 빨리 진행 될 것"이라며, "이런 스마트한 세상 속에서 '내가 니 앱이다!'는 유익한 어플리케이션 정보들을 쉽고 재미있게 전하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500만 스마트폰 유저들을 위한 국내 유일의 어플리케이션 솔루션 프로그램 '내가 니 앱이다!는 오는 2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30분 온게임넷을 통해 시청자의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온게임넷 제공]
이준학 인턴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