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03
연예

더콰이엇·박재범·창모 피처링…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새 정규 앨범 27일 발매

기사입력 2020.12.24 11:0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영앤리치 레코즈 소속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새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앨범 ‘HOODSTAR 2’를 발매한다. 지난해 2월에 발매해 큰 인기를 끌며 힙합씬에 이슈를 일으켰던 ‘HOODSTAR’의 후속작이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이번 새 앨범은 성공에 대한 열망과 그 과정 속의 희로애락이 담긴 곡들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타이틀곡인 ‘U N E D U C A T E D K I D(유엔이디유씨에이티이케이아이디)’는 본인의 이름을 사람들이 잘 알아줬으면 하는 바람으로 제목을 지은 게 특징이다.

이번 앨범은 창모, 박재범, 폴 블랑코, 더콰이엇 등 초호화 지원군들과 함께한 총 10트랙으로 이루어져 있다. 여기에 세계적인 마스터링 엔지니어 스털링 사운드(Sterling Sound)의 크리스 게린저 (Chris Gehringer)가 참여해 더욱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을 발매하며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는 타이틀곡에 대해 “앨범 전체에서 가장 신나게 놀 수 있는 곡이다. 처음 음악 활동을 시작했을 때 '이름을 왜 이렇게 어렵게 지었냐?'라는 질문을 많이 받았는데 이 노래는 그에 대한 나의 대답이다”라고 설명했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2번째 정규앨범 ‘HOODSTAR 2’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영앤리치레코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