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6:49
연예

송강, 화보 비하인드…무결점 비주얼에 남다른 분위기

기사입력 2020.12.11 09:0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송강이 '스위트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배우 송강의 마리끌레르 매거진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따뜻한 시골 풍경 속 눈부신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지난 12월 호 화보에 이어 카메라 밖 그의 비하인드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것.

화보 촬영이 시작되자 깊은 눈빛과 표정연기로 겨울의 감성을 담아내는 송강에게선 쓸쓸하고도 처연한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특히 자연과 하나 된 듯한 그의 모습은 겨울의 고독함 마저 느껴지게 해 화보 촬영에서도 돋보이는 섬세한 표현력에 감탄을 자아낸다.

반면 화보 촬영이 아닌 일상 속 송강에게선 겨울이라는 계절을 찾아볼 수 없다. 특유의 사랑스럽고 장난기 가득한 매력으로 현장을 즐기고 있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스하게 녹이고 있다. 이처럼 완벽한 컨셉 소화력은 물론 바쁜 촬영 중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송강의 프로페셔널함은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까지 미소 짓게 하며 야외 촬영장을 훈훈함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송강은 18일 공개될 주연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최근 공개된 '스위트홈' 포스터 및 스틸컷과는 180도 다른 그의 모습은 앞으로 송강이 보여줄 연기 스펙트럼에 대한 궁금증마저 자극하고 있는 상황.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에 이어 '스위트홈' 차현수로 또 한 번 '만찢남'의 역사를 새로 쓸 그의 도전은 어떤 모습일지 18일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나무엑터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