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57
연예

배우 임시완, 민트초코에 이어 하와이안피자 향한 애정 드러내…‘호호호호’

기사입력 2020.12.06 12:45



잘생긴 남자는 민트초코와 하와이안피자를 좋아한다?

6일 배우 임시완은 “하와이안피자 호 vs 불호 호. 호호호호호홓ㅎ호”라는 메시지와 함께 하와이안피자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11월에는 민트초코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민트초코 용서 못하는 사람 용서 못한다”고 자신만의 소신을 밝힌 임시완.



여기에 호불호 주제 단골손님인 하와이안피자까지 품고 있다고 밝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임시완은 새드라마 ‘런 온’에 출연할 예정이다.

오는 9일(수) 밤 9시 특별 편성된 버라이어티 스페셜 0회 ‘런 온: 워밍업’은 임시완, 신세경, 최수영, 강태오 등 가슴 뛰는 설렘을 선사할 비주얼 4인방과 특별 MC를 맡은 광희의 특별 시너지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생생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 관전 포인트 등 ‘런 온’을 미리 예습할 수 있는 내용뿐만 아니라 ‘고요 속의 소통’ 등 출연진들의 현실 케미와 예능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코너까지 버라이어티하게 채워진다.

‘런 온’은 같은 한국말을 쓰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저마다 다른 언어로, 저마다 다른 속도로, 서로를 향하는 완주 로맨스 드라마다. ‘오늘의 탐정’, ‘김과장’의 이재훈 감독과 첫 미니시리즈에 출사표를 던진 신예 박시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12월 16일 수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시완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