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29
게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사전 예약…신청만 해도 풍성한 보상

기사입력 2020.12.04 09:48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이 신규 클래스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4일 게임빌 측은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신규 클래스 공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캐릭터) ‘플레임스트라이커’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달 8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별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페이지의 ‘사전 예약 보상받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해도 게임 내 중요 재화인 캐럿과 라피스를 각각 5천 개씩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할 ‘플레임스트라이커’는 근거리 전투에 특화된 캐릭터로 폭발적인 공격력을 바탕으로 통쾌한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져 신규 클래스 등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플레임스트라이커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접속 선물을 지급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성석’, ‘마오코인’, ‘초극석’ 등 주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8일까지 진행되는 ‘크리티카 룰렛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달성해 획득한 룰렛 이용권을 사용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진.초월 팻 제작 출석 이벤트’ 등을 예고하고 있고 유저들의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이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게임빌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